그래도 글을 쓰고 난 후 뿌듯함 또한 큰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 유지하려면 더 많이 공부하고 배워야 할 것들이 태산이지만 배움의 기쁨 또한 큰 것 같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검색 엔진에서 블로그의 내용을 노출시키기 위한 방법입니다. 따라서, 키워드 연구를 통해 검색어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제목과 본문 내용을 작성하며, 메타태그를 포함하는 등의 기법을 사용해 검색 엔진에서 블로그를 노출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관심은 있지만 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시작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성장에서 한 달간, 퍼포먼스 마케팅

백링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글에 앞서 자세하게 설명된 포스팅을 첨부로 하겠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를 잘했다고 상단에 노출시켜주면 굉장히 많은 어뷰징들이 활개를 필 것입니다.

그럼에도 웹사이트 운영자로서 검색엔진의 광고 만을 진행하는 것이 옳은 선택인지는 생각해보아 할 문제입니다.

검색 엔진에서는 콘텐츠의 구글상위노출 질과 더불어 신뢰성, 깊이 등을 고려하여 노출 순위를 결정합니다.구글은 이러한 알고리즘을 숨기지 않고 잘 밝거든요. (웃음) 구글 지도에서 노출 순위에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다음과 같아요.

참조 도메인은 글 하단에 첨부 형식의 링크 또는 키워드에 대한 백링크로서 권위있고 전문성을 지닌 기사 혹은 포스팅을 자신의 게시물에 첨부하는 것을 말합니다.

블로그 글 하나라도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전문성)과 사용자의 의도와 연결된다면 그 글 하나로 자신의 웹사이트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